샤워를 하면서 음악을 듣고 싶다는 생각, 해보셨나요? 스피커가 달린 샤워기가 있다면 어떨까요? 그런 상상을 그림으로 그린 창의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103_02

 

<슬쩍북>에 실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샤워기에 스피커를 더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컨셉의 제품이 실제로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Moxie라는 상품으로 무선 스피커를 내장한 샤워기입니다.

hero_template_3

출처 http://www.us.kohler.com/

 

샤워를 하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서 좋아하는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고 통화도 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블루투스 스피커를 샤워기에 쏙 끼워넣기만 해서 누구나 쉽게 설치나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hero_template_1

출처 http://www.us.kohler.com/

 

 

 

또 다른 아이디어는 스마트폰에 충전기를 내용물로 더한 ‘충전기 일체형 스마트폰’입니다. <슬쩍북>에 실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닳기 쉬운 배터리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103_03

언제 어디서나 콘센트에 꼽기만 하면 충전을 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하지만 전기콘센트가 없는 곳에서는 이마저도 무용지물입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스케이트보드에 스피커와 충전 박스까지 모두 포함된 제품, Chargeboard 입니다.

chargeboard_710x575_01

출처 http://chargeboard.nl/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동안 발생하는 운동에너지가 전기에너지로 전환되어 충전 박스에 저장되는 방식으로, 약 1시간 가량 스케이트보드를 타면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서 스마트폰 등의 다른 기기도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jorn_710x575_06

출처 http://chargeboard.nl/

 

일상 생활에 편리함은 물론이고, 삶의 여유와 즐거움까지 배려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입니다. 위의 아이디어들은 모두 <더하기 내용물> 이라는 슬쩍 공식을 활용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기존 제품에 새로운 요소를 내용물로 넣어서 혁신을 이뤄낸 것이죠.

 

 

13-1

이처럼 창의적인 생각들로 우리가 사는 세상을 좀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창의적 아이디어가 필요하신가요? 창의적 생각들이 가득한 <슬쩍북>을 추천 드립니다. 슬쩍북에는 사칙 연산을 기본으로 한 슬쩍 공식이 소개되어 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처럼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shin_stealingbook_book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