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5일 와우팩토리 에서는 송년 맞이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LEGO® SERIOUS PLAY®)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오신 분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로운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레고를 활용하여 다양한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인 LSP 퍼실리테이터인 신정호 박사가 직접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간단히 멋진 나만의 오리를 만들어 보면서 시작했습니다.  오리 하나도 제각각 다른 모습입니다.

이후 2시간 동안 각자 만든 레고 모델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 하나에 멋진 스토리들이 담겨 있습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있을 지 상상해 보세요.

 
서로의 모델을 한데 모아두고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모아 두니 제법 멋있습니다. 각자 만든 레고 모델을 연결하면서 새로운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서로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어주고 서로의 희망을 응원해주면서 공유된 모델을 만드는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레고와 함께 한 멋진 3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한 시간동안 가슴 속에 담은 멋진 다짐과 상상들을 꼭 현실로 만들길 바랍니다.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멋진 시간들은 동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트리즈는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LEGO® SERIOUS PLAY®) 교육을 시행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www.etriz.com / 02-6406-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