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2017 첫 트리즈 디자인씽킹 워크샵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디자인씽킹을 통해서 문제를 발견하고 트리즈를 도구로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이트리즈만의 독특한 문제해결 워크샵으로 2016년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공개 워크샵에는 교수, 학생, 강사,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무를 가지신 40여명의 분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경험을 디자인하는 열정 넘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G아르체에서 진행되어 실제 강남역 현장에서 문제를 직접 발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대안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날 최종 발표는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멋진 역할극으로 이루어져 더욱 열띤 교육이 되었습니다.

 

 

 2017년 첫 트리즈 디자인씽킹 워크샵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람 중심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멋진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이번 교육에 참여해주신 분들께서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후기를 전해 주셨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평소에 관심 있던 디자인씽킹 학습의 기회!
잼나게 ice breaking~~
팀웍이 쑥쑥
프로세스가 진행됨에 따라
아이디어가 펑펑

현장에서 관찰과 인터뷰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해결 대안 아이디어와 프로토콜이 완성

멋지게 역할 연기로 발표하니
하루 해가 저물어 갑니다.

앞으로도 이트리즈에서는 트리즈 디자인씽킹 워크샵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www.etriz.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 문의: 02-6406-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