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창조적 헬스케어 3.0 기술 및 서비스 인재양성 사업단은 지난 2018년 12월 21일(금) ~ 12월 22일(토) 양일간 도고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변화대응력 강화 디자인씽킹을 개최하였다. 본 행사에는 순천향대학교 보건행정경영학과, 의료IT공학과, 작업치료학과 등의 학생 30명이 참여하여 신정호 박사(이트리즈 대표)에게 △트리즈씽킹과 디자인씽킹의 개념, △이상해결책 정의 및 실습, △트리즈를 활용한 아이디어 도출 기법, △문제 도출, △아이디어 도출 및 프로토타입 제작 등의 다양한 내용을 학습하였다.

본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에 생각하는 것을 어려워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생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 또한 디자인씽킹을 통해 새로운 문제를 발굴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시간이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학생소감 더보기

이트리즈에서는 트리즈씽킹과 디자인씽킹을 접목한 독자적인 교육 컨텐츠를 개발하여 많은 기업 및 대학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창의성 및 문제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전화(02-6406-0213) 또는 메일(help@etriz.com)를 통해 연락하면 된다.